2인용 백패킹 텐트.헬스포츠 라인 스피엘 슈퍼라이트 2.
<제품사양> 무게2.25kg 폴대3개, 팩14개 양문형, 메쉬창 이중.벤틸 외부 4 개, 내부 2 개 내부 보관 포켓 ODAC Featherlight NSLTM (36 cm 섹션) 외부 텐트 : Helsport Rainguard Superlight, 2000mm (내수압) 바닥 : Helsport Rainguard Pro, 3000mm (내수압) 이너기준 120 * 230 * 90 하단 사이즈표 참조.
레인스피엘 슈퍼라이트 2 사이
사양을 글로 보고 싶지 않다면 위에 영상w배킹 입문해 다양한 텐트를 실물로 보고 눈이 휘둥그래진 바란엘돔.색감도 쉐입도 나를 압도한 유일무이 텐트.
그 헬스포츠에서 맹렬한 탓인지 텐트 색감이 너무 좋다.반죽 느낌도 부드럽고 촉각까지 이러니 시각에 뽕이 열렸나.헬스포츠 리프레일 슈퍼라이트입문에서 산 빅 아그네스 올리브 그린입니다.형형색색의 눈에 띄는 아이보다 자연 속에서 나무숲 속에 그대로 있는 색이라고 생각해서 골랐습니다.그런데 얘는 색감이 첫째보다 더 좋네요.백패킹 장치시간이 지날수록 무게 1위는 변하지 않지만 텐트 색깔이 마음에 들면 순위가 달라진다.헬스포츠텐트천이 부드러운 만큼 폴을 넣을 때와 험준한 지형에서 찢어지거나 아슬아슬.풋프린트가 있어야 마음이 편해요.백패킹 텐트DAC 폴대가 3개를 체결.노란색, 빨간색, 폴 색상에 맞게 플라이로 체결하기 때문에 틀리지 않습니다.폴의 집, 구멍에 넣을 수 있도록 천이 얇아서 밀어 넣을 수 없었습니다.직선으로 2개 넣고, 특히 지붕을 가로질러 전 객실까지 이어지는 가운데 폴을 넣기에 쑥쑥 들어가지 않는다. 보통 가운데 폴은 지붕으로 끝나는데 전실까지 길게 이어져 있기 때문인 것 같다.더블월 텐트헬스포츠 에어플로우 시스템으로 두면 뭔가 싶었다.b에서 벤틸이 지붕 위뿐만 아니라 전실 아래에도 있네요!외부 양문 모두 지붕+전실 총 4개.지붕 쪽 벤치르 셰이프도 독특하다.이너텐트는 노란색.안과 밖이 잘 어울려요.클립에 거는 방식으로 계속 체결해 놓고 사용하시면 됩니다.태양의 기울기 때문에 그늘이 별로 없는 곳에서 타프가 없었던 적이 있는데, 그때 니악 텐트의 이너 후크를 반 정도 분리해서 전 객실 공간을 넓혀 사용하면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같은 시스템이네요! 오 편하겠다! 둘이 쓰기 딱 좋고 한 명이 쓰는 넓은 크기.내부 텐트에도 작은 삼각형 메쉬 환기구가 있고 위에 또 있다.이너텐트의 양문은 여름에도 사용하기 쉽도록 매시 이중으로 만들었습니다.안에 소지품을 넣을 수 있도록 주머니가 양모서리로 달려있어요!나는 선글라스, 안경 같은 소지품을 넣고 깜빡하고 철수합니다.반드시 철수 전에 뺄 것을 빼 주십시오사진찍어놓은게 없네..흠..랜턴걸 센스있는 배치.물론 랜턴뿐만 아니라 다른 것도 걸 수 있지요, 텐트 가운데가 아니라 이너텐트 출입구 상단 외 1개, 안 1개씩 비스듬히 달아놨습니다. 출입할 때 궁금하지 않았어요.조금 단점은 무게 탓인지, 이 라인이 얇고 느슨한 느낌?값만 더 싸면 좋았을텐데..피칭을 한 날의 낮 기온이 영상으로 밤 프랑스 아침까지 영하로 떨어진 아침에 일어나면 텐트 표면에 얼음이..바람이 없고 프라이를 쑥 안 잡 사람이 밤새 피곤했는데 그래서 더 된 건가?차의 유리에 얼음 꽃이 전날 남은 커피가 얼어서 이 정도면 텐트 표면에 발생하지 않을 수는 없다고 이해했다영하의 아침영하의 아침테텐 내수압의 의미계약서 톰슨:/저 아가씨./585 보건부.기초용어 가이드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naver.me 입니다내수압, 발수, 방수 등 기초용어 가이드내수압, 발수, 방수 등 기초용어 가이드내수압, 발수, 방수 등 기초용어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