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신생아 국민 모빌 타이니 러브를 스탠드를 분해해서 박스에 넣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를 모두 사용한 이 아이의 조립과 분해, 건전지 사용 정도 등을 알려드릴게요!
타이니 러브를 살지 빌릴지 고민 중이라면 빌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변에 비슷한 아이를 낳고 있어서 저는 첫째, 둘째 모두 다른 친구들에게 빌려 썼어요. 아니면 중고로 싸게 구입하셔도 됩니다.사용 시기가 짧고 좋아하지 않는 아이도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장난감류 안 좋아하는데 모빌도 잘 안 보니까 왜 신생아 국민 모빌이야? 했습니다. 두번째로는 장난감을 좋아해서 처음에는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그런데 119일째에 뒤집기 시작했고 다른 장난감들이 보여서 전혀 안 보였어요. 그래서 100일~130일 정도까지고 신생아 국민모빌타이니러브는 사용시기가 짧거든요. 건전지
신생아 국민모빌의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건전지 D형이 3개 들어가는데 켜놓으면 노래가 계속 나오고 돌아가는데 소모가 빨라져요. D형 건전지는 잘 사용되지 않지만, 타이니 러브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많이 사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벌써? 이렇게 빨리? 라고 생각합니다.
나사를 풀어서 교체할 수 있습니다.모터가 고장나면 어댑터 형식으로 바꾸기도 하는데 건전지를 교체하지 않아도 돼 편하지만 불을 켜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동이나 사용 장소에 따라 편한 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조립과 분해
지인한테 빌린 제품이라 열심히 분리해서 반납했어요.분해한 방법과 반대로 진행하면 조립할 수 있고, 저처럼 분해하시는 분은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일단 스탠드와 모빌을 분해해 줍니다. 드라이버가 필요 없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빙글빙글 돌리면 스탠드에서 바로 빠져요. 스탠드 아랫부분은 힘을 주고 떼면 받침대가 쉽게 빠져요. 쓰다 보면 자주 열리니까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다음은 본체 해체! 제가 가리킨 곳의 버튼을 누르면 건전지를 넣는 부분, 모빌을 거는 부분과 분해가 가능합니다.드라이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므로 조립, 분해가 편리합니다.오래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배터리를 반드시 분해하십시오.
국민모빌 신생아 타이니러브 인형 붙이는 부분이요.그냥 보관하셔도 되는데 분리해주셨어요.손으로 가리킨 부분의 파란 반원을 돌리면 빠집니다.
날개부분과 스탠드는 손을 가리킨 부분을 누르면 바로 빠집니다.이 부분에서 조금 망설였는데 흰색 모터가 있는 부분을 누른 상태에서 살짝 돌리면 금방 빠져요.각 부분의 날개는 파란색 동그라미를 누르면 빠집니다.연두색 날개 부분은 나사를 풀면 분해 가능하지만 조립한 상태로 그대로 두었습니다.분리 종료! 스탠드는 상자에 들어가지 않아 따로 보관하기가 번거로웠습니다.신생아 국민모빌 보면서 많이 쓰는 아이들은 보면서 꺄르르 웃고 1시간씩 보거든요.두 번째도 재미있게 볼 때는 30분씩 혼자 보기도 했는데 뒤집어서 체육관에 떨어져서 갑자기 흥미를 잃었네요.스탠드와 건전지를 분리하여 조립, 분해해 두세요.:)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댄디밴디멈의 팬이 되어주세요.신생아 국민모빌 보면서 많이 쓰는 아이들은 보면서 꺄르르 웃고 1시간씩 보거든요.두 번째도 재미있게 볼 때는 30분씩 혼자 보기도 했는데 뒤집어서 체육관에 떨어져서 갑자기 흥미를 잃었네요.스탠드와 건전지를 분리하여 조립, 분해해 두세요.:)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댄디밴디멈의 팬이 되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