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게임을 할 시간이 조금 있어서 추억의 게임 ‘땡이’를 플레이해줬어요! 슈팅 게임이나 비행기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휴대전화 게임 추천으로 딱 맞는 게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 오락실에서 정말 많이 했던 게임이다 보면 오락실 가면 플레이를 하곤 하는데 예전처럼 그렇게 재미가 없었어요. 고수가 없어서 그런가? 전에 오락실에 갔더니 100원으로 라스보스까지 가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찾기 힘들어요.
텐가이를 휴대 전화가 아닌 컴퓨터로 한다면 1인용으로 해도 되고, 2인용으로 해서 함께 플레이하는 것도 기대된다고 할 수 있겠네요. 2인용 모바일 게임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하지 않을 수 없겠지요? 저도 가끔은 모바일이지만 아내와 함께라면 핸드폰보다는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있어요 ㅋㅋㅋ 단지 2인용 모바일 게임으로 하려면 광고를 시청해야 하는 불편함이 존재합니다.
땡가이를 추억의 게임으로 추천하고는 있지만 사실 추억의 오락실 느낌을 받기에는 다소 아쉽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는 창만 봐도 Cost 보석 400개가 필요합니다. 이거 잘 안한다고 하는데 오락실에서는 다 선택할 수 있었어요. 에이인 빼고 ㅋㅋㅋ 이건 오락실 조이스틱을 위아래로 움직여야 고를 수 있었죠? 정말 무적이었는데…
그리고 무대를 보면 굉장히 많은 것들을 볼 수 있어요. 제가 기억하기로는 이렇게 무대가 많았던 것 같아요. ㅎㅎ 100원에 클리어하려면 3시간? 4시간? 해야 하나 봐요. 어렸을때 한거라 마지막 왕까지 몇시간 걸렸는지 기억이 애매해.. (웃음)오랜만에 휴대 게임을 추천하는 추억의 오락실 게임”텡가이”을 플레이하면 재미 있었습니다. 역시 아저씨니까? (웃음)요즘 나오는 게임은 그래픽도 좋고 타격감도 좋고 이야기도 재미 있지만 모두 코피페한 느낌에서 재미 있다는에는 참 애매한 선에 있는 게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정말 게임을 좋아하는 분은 모바일 게임은 하지 마는 PC게임을 더 많이 해야죠?? 저는 컴퓨터로 게임을 할 시간이 없어서 거의 모바일 게임을 하고 있지만 슈팅 게임 텡가이을 하고 있다고 갑자기 컨트롤러를 구입하고 싶어졌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나 플러스 5등을 구입하고 텡가이을 하니 더 재미 있지? 마음은 바로 결제하고 싶은데 아내의 눈치를… 그렇긴 보니까 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