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테니스 레슨비 주말 평일 차이

얼마 전까지 재택근무를 하다가 회사 내 업무가 변경되고 다시 출퇴근을 하게 되었고 그래서 재택근무를 하면서 조금 애매했던 주말, 평일 구분이 다시 명확해졌고 그래서 그동안 평일에 다니던 테니스 레슨을 주말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평일 주말 서울 테니스 레슨비가 달라서 저도 시간을 옮기면서 다른 레슨비를 냈는데 주말로 넘어가면서 서울 테니스 레슨비는 조금 올랐지만 그래도 만족하면서 다니는 이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정말 봄비가 내리는 걸 보면 봄이 제대로 온 것 같아 아침저녁으로는 시원하지만 낮에는 반팔을 입고 싶은 충동이 들기도 합니다.그래도 이렇게 비가 와도 레슨 걱정은 없는게 제가 다니는 곳은 실내 테니스장이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지하시설이다 보니까 사실 조금 망설였어요 아무래도 지하에 시설이 있으면 습하고 환기도 잘 안 되니까 그런 데서 운동을 해야 한다는 게 마음에 안 들더라고요.

그래도 일단 컨디션을 좀 봐야겠다라는 생각에 기대 반 걱정 반으로 들어갔습니다

발열체크와 동선 기입도 하고

탈의실에 들어가서 옷도 갈아입을 수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 마음을 바꾼 가장 큰 요소는 바로 이 환기구였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운동하는 곳이 지하에 있다는 점이 가장 신경 쓰였지만 환기 시스템이 굉장히 잘 되어 있고 실내 공기도 쾌적하고 온도 습도 또한 최적의 상태로 조절되어 있었기 때문에 우려했던 컨디션적인 부분은 오히려 만족에 가까워졌습니다.

실제로 서울 테니스 레슨이 진행되는 코트도 매우 넓고 관리가 잘 되어 있던 전반적인 시설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몇 달 동안 계속 다니게 되었습니다.

정말 장사꾼이라면 이런 라켓도 구입 혹은 렌트해야 한다고 했을 텐데, 아직 장비가 없는 입문자를 위해 무료로 수업용 라켓을 빌려주는 점도 인간미를 느꼈습니다.

테니스는 고급 스포츠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처음 배우기로 했을 때는 정말 부담스러웠습니다. 너무 엉망이라면 더욱 폐가 되지 않을까… 콧대 높은 코치님이 저를 깔보고 있는 것은 아닌지… 여러 가지 걱정으로 시작한 레슨인데, 첫 수업을 듣고 나서부터 더 많은 걱정을 했군요.

저처럼 스포츠 자체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도 친절하게 하나하나 가르쳐주는 코치가 있기에 가능한 이야기입니다.몇 달 전까지만 해도 공이 오면 무섭고 피하기 바쁜 저였지만 지금은 이렇게 받아들일 수 있을 정도로 성장했습니다.운동이 되는 것도 매우 중요하지만 멘탈적으로 자신감이 생기고 겁을 많이 먹어서 자존감도 높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운동이 되는 것도 매우 중요하지만 멘탈적으로 자신감이 생기고 겁을 많이 먹어서 자존감도 높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서울 테니스 레슨비, 주말 평일 차이가 있어도 조금 더 주면서 계속 하게 될 것 같아요. 가성비를 생각하면 다른 곳보다 조금 높을 수도 있지만 위치나 시설, 그리고 서비스까지 생각하면 적정한 비용이라고 생각해요. 취미를 위해서 혹은 자기계발을 목적으로 운동을 배우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강남 삼성동 위드실내테니스장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66 빌딩엠 지하1층강남 삼성동 위드실내테니스장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66 빌딩엠 지하1층강남 삼성동 위드실내테니스장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66 빌딩엠 지하1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