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평 셀프인테리어 오피스 페인트 자재 순으로 시공하는

15평짜리 셀프 인테리어를 할 때 페인트 작업에서는 무엇부터 시작할 생각을 해야 할까요? 일단 사무실이라면 상가처럼 모든 걸 고칠 필요는 없겠지만 작게라도 가벽을 치거나 칸막이를 만들어줬을 때 페인트 작업을 통한 절차 시공을 따라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왜 해야 하는지, 왜 필요한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 페인트 작업을 할 때 이런 것들이 필요한지 정확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먼저 나무를 시공한 사무실이나 아무것도 안된 신축 상가의 경우 벽부분에 대한 사무실 페인트라면 목공되어 있는 곳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럴 때는 아예 퍼티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메쉬테이프를붙이고그위에석고가붙은곳에서퍼티를잡는데,순서는1번메쉬,2번아크릴퍼티,3번핸디퍼티처럼퍼티를하고면맞춤을해야합니다.

15평 셀프 인테리어 작업 시 페인트라면 목공을 했을 때 이렇게 퍼티를 바르면서 면을 일정 두께로 맞추면서 목공 자국이 보이지 않도록 퍼티로 메꾸기를 반복해야 합니다.그러면 일정한 면이 매끄럽게 표현되는 페인트 벽이 되기 때문에

인테리어 페인트 작업 시 다양한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한 우리이기 때문에 오피스 페인트 작업 시 이런 부분도 생각해야 합니다. 깨끗하고 좋은 사무실 뿐만 아니라 깨지고 금이 간 사무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럴 때도 페인트만 칠하지 말고 너무 작업을 하고 나서 시멘트 부분에 대한 시멘트 덧댐 작업, 그리고 핸디코트를 발라 부착력을 만들어 깨끗한 벽에 모양이 나올 수 있도록 기존의 모양과 동일하게 만들어 페인트 시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피스 페인트 시 이렇게 오염된 부분이라면 페인트를 바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깨끗해지지만 기존 사용하는 곳에 페인트라면 다시 더러워질 수 있으므로 일반적인 수성 페인트보다는 기능성 오염 방지나 스크레치용 페인트를 사용하여 너무 처리한 후 중도와 산도 처리에 코팅 시공을 하여 오염된 부분이 다시는 더러워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도 1만원권, 2만원권이 있는데 그보다 비싼 페인트를 사게 되면 당연히 가격을 매기는 만큼 이 기능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퍼티로 면을 완전히 맞춘 후에는 가볍게 퍼티부분을 샌딩처리한 후 롤러브러쉬를 사용한 페인트에 맞춤시공이 들어갑니다. 벽을 새로 시공하려면 이렇게 페인트 롤러로 시공해야 하는데 크고 빠르게 시공하려면 최대 수성이면 수성 유성 롤러에 맞게 시공하시면 됩니다.

사무실 페인트 작업도 목공되어 있을 때 퍼티를 하는 것은 페인트칠을 했을 때 나무 모양이 보이지 않는 벽을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대부분의 사무실은 퍼티 작업을 하여 페인트가 되어 있지만 크랙이 보이고 결함이 보이는 것은 깨지는 부분에 대한 보강, 페인트쪽을 제대로 만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페인트 작업을 하면서 페인트가 묻어서는 안 되는 곳은 간단한 보양 테이프로 페인트가 튀는 것을 방지하면 훨씬 깨끗하게 사무실 페인트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15평짜리 셀프 인테리어 페인트 작업은 이렇게 하나로 내용만으로는 시공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시공경력과 기술이 많은 업체에 시공을 받아야 하는 것이 중요하고, 또 기술이 좋고 경력이 많더라도 시공에 대한 상담소통이 잘 되는 사람을 만나 비용에 맞게 시공하면 셀프 인테리어 페인트 작업시 좋은 마무리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