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영양제 구입, 배란유도제 먹고 병원 2차 방문

오늘은 얼마 전 처방받은 배란 유도제를 5일분 먹고 내원하기로 한 날입니다.오후에 오면 예약 잡아오시는데, 저는 초보운전이라 낮에는 차가 많아서 아침 6시 30분에 갑니다.. 평일은 주말보다 확실히 대기인원이 적었습니다.

이번에는 질 초음파를 봤는데, 차 병원의 소견서에 적힌 왼쪽 자궁에 있는 근종은 걱정할 만하지 않다고 말씀하시고 혹 왼쪽에 있는데 자궁이 너무 좁아서 잘 보이지 않으면 자궁 경부를 하고 한번 봤으면 좋겠어요.보는 김에 왼쪽도 오른쪽도 하셨습니다.다음에 생리가 시작되면 몰리고 자궁 경부의 날짜를 정하고 생리가 끝난 후에 자궁 경부를 하고, 그 다음달에 임신의 시도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이달은 오른쪽의 자궁에서 배란할 것 같다고 하셔서, 임신이 더 늦기 싫고, 이달 오른쪽의 자궁에 건강한 아이가 임신했으면 좋겠어요.정말!만약 이달 임신하지 못하면 자궁 경부 직후 시험관이 되느냐는 생각도.임신이 더 늦지 않도록 해서요.피임을 하지 않게 되면 너무 서두르고 있습니다.합중국의 날짜를 받고 더 열심히 숙제를 하면 가능성을 올리는지 물어보니 그것은 다른 것 같습니다

배란 유도제를 마셨음에도 불구하고 난자가 하나만 자란 것은, 혹시 제 몸에 이상이 있는지 물어 보니 보통 1~2개 자란다고 하더군요.과잉 배란이 되어 쌍각자 궁인데, 쌍둥이 임신이 되지 않을까 걱정했어요.지난 달 근처의 병원에서 혈액 검사를 받고 큰 젖 분비 수치도 정상으로 나왔습니다.젖 분비 수치가 높다고 뇌하수체에 종양이 있을 가능성도 있다고 듣고 주말 내내 검색하면서 굉장히 무서웠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배란되었는지 확인을 받으러 간 날 진료비 4/1930600원

혈액검사 결과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해서 병원 아래 약국에 가서 비타민D가 좋은 것과 임신준비영양제를 추천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정자의 질에 좋은 라라포션과 난자의 질에 좋은 이노포르산 큐브를 추천받아서 산펙타민까지 이렇게 3가지 사왔습니다.마리아 다니시는 분들 임신준비 영양제는 보통 이런 식으로 + 엽산 사는 거 얼마 전에 봤거든요.

개봉하면 이렇게 음료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약사가 공복에 한 병씩 먹으라고 해서 아침에 남편이 출근하기 전에 먹이기 시작했어요.

라라 포션의 성분은 L-아스파라토산, L-아르기닌 수화물입니다.아르기닌은 노폐물의 해독 사이클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일산화 질소를 배출하고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는 등 정신과 신체의 피로를 해소한답니다.그리고 성기의 혈관 확장을 돕고 발기 부전, 지속 시간 연장, 근육 생성, 기력 증진 및 정자의 생산성 정자의 운동성 향상에도 좋대요.찾아보면 자궁의 혈액 순환 개선을 도와서 기초 체온을 올리고 임신 확률을 높이고 줄 것으로 임신 준비 영양제에서 부부가 함께 먹기에 좋다고 생각하고 내일부터는 나도 먹으려구요

비타민D는 임산부와 태아의 뼈 건강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고 무엇보다 산모의 임신중독증과 임신성 당뇨병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이 정도면 임신준비 영양제로 필수 아닌가요?

비타민D는 임산부와 태아의 뼈 건강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고 무엇보다 산모의 임신중독증과 임신성 당뇨병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이 정도면 임신준비 영양제로 필수 아닌가요?

저는 살집도 좀 있고 엄마가 저를 가지고 있을 때 임신을 했기 때문에 비타민D는 임신준비 영양제로도 임신 중에도 열심히 먹으려고 해요!

너무 작아서 먹기도 간편해요! ^^다음은 임신준비 영양제 중 엽산만큼이나 중요한 이노시톨입니다!이노시톨은 다낭성 난소 증후군 개선에 효과가 있고 불임, 생리 불순에도 효과가 있어 임신 준비 중 임신 중이신 분들이 많이 드시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역시 추천해 주셨습니다.개봉하면 이렇게 하루에 한포씩 먹을 수 있도록 포장되어 있어분유맛도 나고 맛있는 유산균맛이라 먹기에 거부감이 전혀 없고 레몬추출분말 엽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레몬향이 조금 나요~이노포르산 큐브에는 이노시톨 중에서도 흡수율이 좋은 미오이노시톨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유전자변형이 없는 옥수수에서 추출된 이노시톨만을 100%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안전하고 합성착색료나 감미료도 들어 있지 않다고 하니 임신준비 영양제로 더욱 딱 맞고 안심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임신준비 영양제를 3개 구입해서 194000원 나왔습니다.사자마자 와, 이 약국에서 돈을 많이 벌 수 있을거라 생각했어요. ㅋㅋㅋ 불임병원 1층에 있는 약국이라서 이거 먹으면 아기가 생길 수도 있고 이거 먹어야 할 것 같아서 다들 20만원씩 결제했으면 좋겠어요 임신준비영양제 잘 챙겨먹고 꼭 이번 달에 아기천사가 왔으면 좋겠어요.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