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작은 회사 대표님들만 클릭하세요.

매달 몇 백만원씩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에 써봤지만… 효과가 없었어요.정말 마지막인 줄 알고 왔어요.수강생 신청서 중

안녕하세요. 5천명의 대표가 함께 마케팅을 배우고 고객의 눈 커뮤니티 스태프 잉카 가죽입니다^^당점의 고객의 눈을 찾으세요 대표들이 이런 말을 할 때마다 정말 유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온라인 마케팅을 조사하시는 분이 이런 시행 착오를 겪지 않도록 실제 고객의 눈의 수강생 사례를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니? 작은 회사가 “광고비 없이도 “고객을 서는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참고로 저희는 마케팅 대행을 일절 하지 않습니다.). 마케팅 대리점을 알아보러 오신 분은 “뒤로 가”을 누르세요

1인 기업 작은 회사가 광고비 없이 고객 줄을 선 세 가지 비결?

실제로 저희 고객님의 눈 6기 수강생인 조장용님은 병원 유튜브 마케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병원 마케팅은 대형 마케팅 대행사도 많고 레드오션이라 경쟁이 정말 치열하기로 유명합니다. 1인 기업으로 일하고 있는 조장용 씨는 어떻게 광고비 하나 없이 청담/강남병원장들이 줄을 서서 의뢰하는 사업체를 만들 수 있었을까요? 그 세 가지 비결 지금부터 공개하겠습니다. 1. 최초의 찐빵을 만드는 기버전략

사업을 시작하거나 회사의 규모가 작을수록 초반에 OO를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OO는 무엇일까요?네, ‘찐빵’입니다. 단순히 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아니라 나를 이곳저곳 소개해줄 만큼 나에 대해 신뢰하는 ‘진정한 팬’이 필요합니다. 영상을 전문적으로 배운 적도 없었던 조장용 씨는 어떻게 첫 번째 찐빵을 만들 수 있었을까요? 광고나 영업 없이 청담/강남병원장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기버전략’에 대해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 (*아래 내용은 실제 인터뷰 영상을 각색하여 작성하였습니다.)

고객의 눈 6기 수강생 조·장용 씨:원장이 모이는 자리에서 촬영을 돕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돈을 받고 한 게 아니라 경험한다는 생각으로 무상으로 드렸다. 내가 촬영한 것을 전하자 원장이 직접 편집해서 업로드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바쁜지 업로드를 못 해서, 촬영물을 편집하고 대신 올렸습니다. 리퀘스트도 못했는데 먼저 편집해서 업로드해서 주니까, 거기서 너무나 감동했습니다. 결과를 보고돈을 받고 맡겨도 좋다고 말하면서, 그 뒤 나에게 모두 맡겼습니다. 그리고 그 원장이 다른 병원의 원장들도 정말 많이 소개했습니다. ^^2. 고객이 먼저”계약”과 연락 드린 최고의 종업원?

나는 직원 없이 나 혼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 대신에 영업을 하는 직원이 너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브랜드 블로그를 적극 활용하였습니다. 실제로 블로그에서 문의 하신 분도 많았습니다. 그렇게 문의 하신 분들은 실제로 미팅을 해도 정말 쉽게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이미 블로그에서 나에 대한 신뢰를 쌓고 연락을 주셔서 상품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하는 것만으로도 “언제부터 작업이 가능한가”먼저 들었습니다. 잘 적어둔 포스팅의 하나하나가 나에게 최고의 직원과 같습니다^^ 덕분에 나 혼자 영상 편집 실무에서 상담, 마케팅까지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3. 수익에 직결되는 가격 전략

고객의 눈을 코칭할 때 김경은 팀장님이 ‘가격’의 중요성에 대해 정말 많이 이야기해 주셨어요.수익과 가장 직결되는 것이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가격 설정 방법을 몰라서 지금까지 그냥 저렴하게 책정했던 것 같습니다. 가치곡선의 법칙: ‘가격’은 상대방이 느끼는 ‘가치’에 비례해 상승한다.김경은 팀장

지금은 고객의 눈 코칭 수업을 들으면서 상품 메뉴를 다시 만들고 있기 때문에 문의 주시는 고객들도 모두 거절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더 많은 가치를 돌려드리고 저도 지속 가능하게 이 일을 할 수 있도록 재점검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가격 전략이 궁금하신 분은요?

성형외과 마케팅? 개업하자마자 흑자를 낸 방법 1가지 (99%는 모르실거에요) 안녕하세요 잉카레더입니다 ^^ 아마 이글을 클릭하신분이라면 성형외과 개원을 준비하시거나 요즘 강아지… m.blog.naver.com

예전에는 정말 월 500만원만 벌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었어요. 그런데 막상 그 시기가 왔는데 그때는 정말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주말도 없이 영상 편집만 하게 되더라고요.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지? 고민하고 있을 때 고객의 눈 코칭을 통해 그 방향성을 제대로 알 수 있었습니다. 대기업처럼 자본과 인력이 많지 않더라도 광고비로 쓸 비용이 충분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1인 기업인 저도 했으니 다른 대표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

핵심 내용 정리1. ‘기버전략’으로 첫 번째 찐빵을 만들어보세요. 고객이 광팬이 되는 순간 사업 성공의 지름길이 됩니다.2. 명품블로그에서 저 대신 일할 최고의 직원을 만드세요. 이 직원 덕분에 잠재 고객이 이미 저와 계약할 결심을 하고 상담하러 옵니다.3. 「지속 가능한 가격 전략」이 필요합니다. 더 나은 가치를 주기 위해서라도 제 상품의 메뉴를 꼭 체크해 보세요.<같이 보기 좋은 글> 이 글의 주인공이 쓴 실제 소감이 궁금하다면?[중급반 한 달 후기] 넌 모르잖아’고객의 눈’으로 본 세계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카페. naver.com고객 눈 그룹 코칭 도대체 어떤 과정이지?[5월 신규 모집] 고객님의 눈 그룹 코칭 9기 사전 신청을 받습니다.고객님의 목 9기(5월반) 모집, 오늘부터 사전 신청을 받습니다. 고객의 눈이 뭔지 모른다면? 꼭 아래 영상 3개 이상 보시고 확신이 드시면 그때 신청해주세요… cafe.naver.com#손님의눈 #김경은팀장, #마케팅교육, #블로그마케팅, #온라인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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