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땅콩볶는법 고소함 끝판왕 땅콩볶음 땅콩볶기 볶은땅콩보관법

안녕하세요~ 미리별입니다.저번에 피땅콩을 준비해 주셨는데 삶은 땅콩에 삶아서 먹으려고 했는데 바빠서 오늘 하루 미뤄서 못 먹고 껍질을 말리면 펼쳐놓고 껍질을 벗기지 못하고 계속 방치하고 있었네요.

오랜만에 집에 있던 주말이라 아이들까지 총동원해서 그동안 바빠서 못했던 멸치 손질하고 땅콩 껍질까지 다 벗겼더니 개운하더라고요~ 주말에 껍질을 벗기고 지퍼백에 넣어두면 숙제를 하나 해결한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저는 이번에 에어프라이어 땅콩볶음으로 볶아봤는데 왜이렇게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평소 견과류를 좋아하지 않는 저인데 앉아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간단한 #맥주안주로 딱 맞았어요.

땅콩을 구입할 때는 껍질의 겉껍질과 계란과의 공간이 비어 있지 않아 꽉 찬 것이 좋고 볶을 때 껍질이 잘 벗겨지지 않으며 볶은 후 벗겨지는 것이 신선하다고 합니다~

땅콩 껍질에 수분과 흙이 많이 묻어 있어서 넓은 용기에 담아 그늘에 놓아 건조시켜 주었습니다.외피가 딱딱해서 가위로 가볍게 으깨서 외피를 벗겨줬어요.

땅콩 껍질에 수분과 흙이 많이 묻어 있어서 넓은 용기에 담아 그늘에 놓아 건조시켜 주었습니다.외피가 딱딱해서 가위로 가볍게 으깨서 외피를 벗겨줬어요.

중피에 흙 등 이물질이 묻어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흐르는 물에 두세 번 씻어 주었습니다.중피가 좀 마른 편이라 물에 3분 정도 담가 불렸습니다.너무 건조해도 내용물이 땅콩에 달라붙는 줄 알았어요~ 그래서 3분 정도 담갔다가 불린 다음 소쿠리에 넣고 물기를 뺐어요.#에어프라이어땅콩은 땅콩이 최대한 겹치지 않도록 에어프라이어망에 넓게 땅콩을 펼친 후 180도로 3분 정도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어180도에서 10분 굽는데 5분 정도 굽다가 한번 섞으면서 뒤집어서 골고루 구워줬어요.저는 양이 많아서 추가로 2분 구워드리고 밑에 것은 못 구워서 시간을 좀 더 추가했어요.김이 식은 후 껍질을 벗겼을 때 잘 벗기면 잘 구워진 것입니다.뜨거울 수 있으니 화상 입지 않게 조심하세요~팬에 땅콩 볶으려면 약한 불에 은근히 20분 정도 볶아줘야 하는데 불 조절을 잘못하면 타기만 해도 힘들어요~에어프라이어 땅콩볶음 방법으로 땅콩볶음을 하기 때문에 중간에 뒤집기만 해도 너무 편하고 좋은 게 있어요~!!바삭바삭하게 잘 볶은 #볶음땅콩 껍질이 바삭바삭하게 잘 볶아지고 껍질도 잘 벗겨 먹어보니 너무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바삭바삭하게 잘 볶은 #볶음땅콩 껍질이 바삭바삭하게 잘 볶아지고 껍질도 잘 벗겨 먹어보니 너무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얼마나 고소하고 맛있었는지~! 계속 먹어버려요~!!#볶은 땅콩 보관방법은 완전히 식힌 후 밀폐용기나 지퍼백에 넣어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되 제습제를 함께 넣어 보관하시면 좋아요~고소함의 라스보스!!! #볶음땅콩 껍질이 잘 벗겨져서 먹기도 편하고 좋아요~ 얼마나 고소하고 맛있었는지~ 아까부터 먹어치우거든요.맥주 안주로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